[호주 디자인 머그컵] 맥스웰 앤 윌리엄스 아티스트 Mulga 콜라보_ Maxwell & Williams Artist Mulga Edition
요즘들어 느끼는 것이 하나 있다.
호주산 제품들은 일반적인 형태에 대한 창의성은 확실히 떨어지지만, 일러스트에 디자인에 대한 창의성이 돋보이는 상품들은 심심치않게 보인다. 색감을 원색에 가깝게 사용한다던지, 윤곽선을 두껍게 딴다던지 하는 점은 내가 선호하는 성향과 꽤나 비슷하다.
그 중에서도!!! 가격!!!
반값이면 사야지!? 못참겠지!? 참아야즤!?
사실 집에 커다란 후라이팬이나 웍이 없어서 세일할때 사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컵.
백화점에서 샀음에도 불구하고 머그컵 하나의 가격이 8천500원 정도에 불과하다.
심지어 그 가격에서도 할인이 붙어서 반값!!
4200원 가량?
호주에서는 정말 과자 한봉지 가격에 불과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다.
참을수 없어서 얼릉 집어서 가져왔다.
일단 디자인이 굉장히 독특하다.
450ml 용량으로 내가 좋아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중 알토시리즈도 담을 수 있는 크기이다.
요즘 애용하는 커피 캡슐이 용량, 특히 버츄오 캡슐 중 머그 사이즈의 크기와 알토 사이즈의 크기를 고려하여 컵을 구입하는 편이다.
엄청 힙한 아저씨가 힙한 썬글 끼고, 힙한 호랑이 모자까지 쓴 이 모습이 보이는가? 투박하지만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이 뭔가 흡족스럽다.
1. 가격
2. 디자인과 색감
3. 용량
모든 3박자가 맞아떨어지는 제품
이 디자이너 시리즈가 엄청나게 많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진짜 비비드한 색감이 맘에 든다.
집에 너무 엑스트라 컵들이 많아서 구입을 많이 하진 않았지만, 기록에 남기기 위해 포스팅을 해둔다.
과연 이 글을 검색해 보는 사람이 있을까?....
그.러.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