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PL 11라운드]뉴캐슬 아스톤빌라 매치 캔슬, 코로나 집단감염

EPL 판타지 프리미어 리그

by 인여인간 2020. 12. 4. 23:32

본문

반응형

 

판타지 리그 스쿼드를 정리하고 있는 도중에 새로 영입한 왓킨스와 그릴리쉬 아래 다음 경기 팀이 표기되지 않는 버그를 발견했다. 이게 머선129? 그래서 11라운드 아스톤빌라 일정을 조회해보니까 아스톤빌라의 경기가 이번 주말에 사라진 것을 알게되었다. 빠른 영입과 방출이 화를 불러일으켰다. 이번주에 주어지는 무료 선수교체는 1명뿐이 안되는데, 그 기회가 덕분에 날라가게 생겼다.

 

내용인 즉슨 뉴캐슬에 집단 코로나 감염이 발생하여 뉴캐슬 측에서 아스톤빌라에게 연기 취소 및 추후 재 배정 요청을 한 상태이다. 아스톤빌라 역시 집단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받아들여서 두 팀의 경기는 추후에 일정을 다시 잡을 예정이라고 한다. 

 

아스톤빌라도 뉴캐슬도 딱히 챔스나 유로파를 뛰지 않는 상태에서 한 주간 더 쉬면서 폼을 끌어올릴 기회가 생겼다고 볼 수 있다. 12월의 프리미어 일정은 가히 살인적인걸 고려하였을 때에 희소식이다.  

 

한 경기 즐길거리가 사라진 건 아쉽지만 좋은 결과로 이뤄지길 바라본다.

 

 

 

폭스 스포츠 경기 연기 뉴스 보러가기 

https://www.foxsports.com.au/football/premier-league/epl-news-2020-newcastle-united-forced-to-isolate-covid-19-fixtures-postponed-latest/news-story/b763d99d78d72f2a1f1d3443702af63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