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 닭조차 차별하는 애들레이드.. KFC 할인 프로모션 후기 및 소소한 팁

꿀팁정보[호주]/호주생활꿀팁

by 인여인간 2020. 9. 10. 18:30

본문

반응형

 

 

위의 사진은 지금 현재 호주 KFC 홈페이지에서 메인으로 밀고 있는 윙 프로모션이다.

호주 KFC는 진짜 프로모션을 자주해서 워킹홀리데이 때부터 나의 일용한 양식이 되어준 고마운 페스트푸드 프렌차이즈이다. 하지만! 이 역시 SA에서는 불가한 경우가 엄청 많다.

 

저 윙은 지금 하고 있는 프로모션이지만, 그냥 일반 치킨 9조각에 9.99불 하는 프로모션이 워홀러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한 프로모션일텐데, 그 해당 프로모션도 항시 SA에서는 불가하다. 항시라고까지 말하기에는 좀 심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대부분 SA는 제외된다. 

 

인터넷에서 할인정보를 찾아보고! 오늘 저녁은 KFC다!! 외치면서 사러가면 늘 애들레이드에서는 불가한 프로모션이라고 했었다. 도대체 왜? 크리스피크림에 이어서 KFC 까지 왜?!! SOUTH AUSTRALIA는 도대체 무슨 잘못을 했길레 이러는 것일까?

 

이 사진은 현재 KFC 앱으로 접속하여서 SA 지역에 있는 KFC 매장을 선택하면 고를 수 있는 SA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순살 10조각에 10불. 아마도 윙을 SA지역에서만 안하는 것에 대한 보상때문인지, 매운 순살치킨 10조각에 10불 프로모션 중이다. 꿩 대신 닭이다! 오늘은 이 메뉴로 정했다!!!  어플을 통해서 결제까지 완료하고 근처에 있는 KFC로 향했다

 

 

결론만 먼저 말하면 나는 위에 언급했던 SA주 프로모션을 구입하지 못하였다.

 

기존에도 이런적이 한번 있어서 KFC 본사에 컴플레인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똑같은 케이스이다. KFC도 맥도날드처럼 어플리케이션 활성화를 지향해서인지 요즘 어플로만 가능한 상품이라던지, 어플에서만 할인되는 상품들이 간혹 있는데, 어플로 선 결제를 완료하고 찾으러가면 그 제품이 품절이라 서비스 할 수 없댄다.

 

이미 난 돈도 냈고, 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여 매장까지 방문하였는데!! 너네 어플에는 와서 찾아가라는 말만 하고있는데 왜 도착하고나니 품절이라고 상품을 줄 수 없냐고 하는 것이냐!!!!

 

이번에는 애들레이드 킬번 코스트코 옆에있는 케이에프씨 매장을 방문했는데, 품절이라고 상품이 없다고한다. 

그러면서 나는 이미 선 결제한 고객이기 때문에 핑거휠렛으로 바꿔준다고, 추가비용없이 그렇게 해준다고해서 일단 감사합니다. 하고 바꿔서 받아왔다. 판매 가격을 비교해보니 핑거휠렛이 2조각당 50센트 더 비싸다. 내가 구입한건 총 20조각이기 때문에 5불 이익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주문한 상품은 이게 아닌데, 더 비싼걸로 바꿔줬다고 헬렐레 펠렐레레레레레 히히히히히 하면서 받아왔다는 사실에 내 자신에 조금 실망을 한다. 물론 잘 먹긴 했지만..

 

 

기존에 이런 사실을 본사에 컴플레인 했더니 구입했던 금액을 환불해줬었다. 이번에도 본사까지 컴플레인을 해야하는 것인지에 대한 고찰이 필요하다.

 

서비스는 매우 좋아!~ 나는 만족해! 하지만 너네 어플리케이션엔 치명적인 문제가 있어. 약 2년반전에 내가 컴플레인 했던 사항이랑 똑같은 사항으로 나의 발걸음을 헛걸음으로 만들었어!!  

 

얼마안되는 돈 때문에 내 시간을 투자해가면서 다시금 또 컴플레인하고싶지 않아서 그만두려한다.

아무튼!! KFC 어플을 통해서 무언가를 구입하실 분들이 있다면 반드시!!!!!!!! 사전에 결제하고 매장을 찾아가기를 바란다. 매장에서 결제하기 선택했다가 매장에 가면 아무것도 없이 헛발걸음 해야할 지도 모르니까...

 

그.러.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