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을 바꿀 기회 _ 호주 연금복권 Set For Life 애들레이드 당첨!

꿀팁정보[호주]/호주생활꿀팁

by 인여인간 2020. 8. 28. 18:14

본문

반응형

Set For Life

호주의 연금복권 이름으로, 정말 당첨자가 안 나오기로 유명하다.

 

몇 주마다 한 명의 당첨자가 겨우 겨우 나오는데, 그렇다고 돈이 이월되거나 하는 그런 시스템이 아니다.

 

로또랑 방식은 은 똑같은데, 맞춰야 하는 번호가 총 7개이다.

사실 확률에 비해서 보상이 썩 좋지 않아서 그런지 구입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지도 않다.

그래서 당첨자가 더 안 나오는 부분이기도 하다. 

 

적어도 내 주변에서 구입하는 사람은 없다.

 

그래서인지 이 작은(?) 애들레이드에서 1등 당첨자가 나왔다는 것 자체가 최근 뉴스가 되었다.

 

 

 

공식 홈페이지를 보면 당첨자 중에 1등 한 명이 SA( South Australia)에서 나온 걸로 되어있는데,

애들레이드의 University student 가 수업시간 도중에 확인하고 난리가 났다고 뉴스가 났다. 

 

지금 올 스톱되어있는 세계여행이 풀리기 전까지 호주 국내 여행과 집과 자동차를 구매하면서 당첨금을 쓰고 싶다며 당첨소감을 인터뷰했다. 정말 부럽지 않을 수가 없는 일이다.

 

당첨금은 매달 20,000달러 (천칠백만 원 정도)를 20년 동안 받게 된다. (이 당첨금은 항상 고정이다.)

이제 대학생인데, 앞으로 20년은 돈걱정 없는 인생을 살게 될 것이다.

 

물론 호주 연금복권에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세금이 전혀 없다.

우리나라의 연금복권은 매월 700만 원의 당첨금을 세금 22% 징수 후 나머지 금액을 20년 동안 받는 제도인데, 실 수령액은 약 546만 원 정도 될 듯하다.

호주가 3배 이상 높은 것이다.

 

그 이유 때문에는 아니지만,

와이프가 길몽을 꾸었다고 해서 꿈을 1불이라는 거금을 주고 구입하고, 내 인생 처음으로 호주 연금복권을 구입하였다.

물론 이 애들레이드에는 이게 잠시나마 이슈화 되었으니 갑작스럽게 호주 연금복권에 관심을 갖는다 같은 흑우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과연 그 결과는?

 

 

그. 러. 하. 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